전선수리키트 제품내 커넥터들에는 공통적으로 아래와 같은 NSEC기술이 적용되었다.
* NSEC(Non Stripping Extended Connection)기술 * - 기술특허 10-1887884
- 전기저항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접속면적 확대 방식을 사용한 것이 핵심기술이다.
기존의 무탈피 기술(IDC기술)은 접속이 점접속으로 접속된다.
이에 비하여 당사의 NSEC 기술은 점 접속이 아닌 면접속으로 IDC기술에 비하여 약 4배 이상의 뛰어난 접속면적과 접속력을 유지한다.
이렇게 함으로서 인장력을 높이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접속함으로서 작업자의 작업성 향상과 감전사고의 위험에서 작업자를 보호한다.
전선의 접속면적을 확대함으로서 접속 전기저항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기존 외국산 IDC기술(점 접속) 보다 전선 접속의 면적을 확대시킴으로서 당사 NSEC (Non striping extended connection)기술은 면접속의 형태로 IDC기술의
점 접속에 비하여 약 4배 이상의 접속면적과 뛰어난 접속력으로 강한 인장력을 보장하며, 누구나 쉽고 신속하게 접속함으로서 작업자의 작업성 향상(약 90%
이상 효율)과 피복을 벗기지 않음으로서 감전 사고의 위험에서 작업자를 보호한다.
즉, 활선 상태에서도 안심하고 작업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에서의 진보성을 확보하기 위해 핵심 기술특허 10-1887884를 확보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전선을 접속할 때 - 전선의 피복을 벗기고, 동선을 꼬고, 테이핑을 한다.
그러나 당사 무탈피 순간접속 커넥터는 이런 과정이 필요 없다.
첫째, 전선의 피복을 사람이 일일이 벗기지 않는다.
둘째, 전선의 동선끼리 사람이 꼬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셋째, 테이핑과 같은 절연처리를 하지 않는다.
본 제품은 전선을 접속하는 모든 전기/전자 설비, 건설(배선), 자동차 정비(튜닝), 행정, 교육, 조선, 항공, 철도, 국방(공병), 설비의 유지보수, DIY 작업 등에 사용하는 커넥터이다.